OK2GO가 제공하는 안드로이드용 무료 프로그램입니다.
Ok2go 앱은 직원들의 근무 시간, 출석 및 생산성을 신뢰성 있게 추적하는 강력한 모바일 솔루션입니다. 이 앱을 사용하면 모든 조직이 직원의 시간과 출석을 관리하고 생산성을 추적할 수 있으며, 직원의 관점에서 관리할 수 있습니다. 이 앱은 직원이 시간을 관리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설계되었으며, 고용주는 직원의 근무 시간, 출석 및 생산성을 볼 수 있으며 휴식, 초과 근무 및 보너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.
이 앱은 각 직원이 근무 시간을 효율적이고 신뢰성 있게 디지털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버튼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.
조직에서는 다양한 옵션에서 앱을 위해 직원 및 관리자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.